▣ ‘암’의 공통적인 몇가지 원리 ▣
[첫째], 암 세포는 무제한 성장을 합니다.
정상세포는 50~100번 세포를 분열을 하고 죽지만, 암 세포는 무제한 성장하고 또 자체 내에 모세혈관을 만들어 냅니다. 이 모세혈관을 통하여 영양분을 공급받아 무제한 성장하는 것이 암세포의 특징입니다.
제일 먼저 암세포가 발생한 곳에 암의 총 사령부가 있고 이곳에서부터 암뿌리가 성장하여 온몸으로 뿌리를 내리고 영양을 공급합니다. 그러므로 이곳을 정확히 찾아 이를 파괴하면 치료가 수월합니다.
[둘째], 모든 암은 산소를 싫어합니다.
정상세포는 산소를 좋아합니다. 따라서 암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우리 몸 구석 구석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해 주어야 합니다.
산소를 공급해 주기 위해서 우리의 폐와 심장을 튼튼하게 해야 합니다.
[셋째], 모든 암은 열을 싫어합니다.
암세포는 섭씨 42.5도가 되면 죽습니다. 그래서 항시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야 하며 특히 장이 차면 더욱 안됨니다.
그래서 차면 죽고 따뜻하면 산다는 얘기 입니다.
[넷째], 암 세포에는 백혈구와 같이 (-)전극이 있습니다.
곧 백혈구와 같은 전극을 갖고 있으므로 백혈구가 암 세포를 구별하지 못하는 것입니다.
그러므로 암을 치료하려면 암 세포에 있는 (-)전극을 파괴시켜야 합니다.
[다섯째], 모든 암 세포는 동물성 영양분을 좋아하고 채소나 과일, 곡물의 영양을 싫어합니다.
따라서 암을 치료하려면 동물성 영양을 섭취하지 말고 식물성 영양을 섭취해야 합니다
[여섯째], 과학자들이 만들어 놓은 통계에 따르면 우리는 매일 2천4백 칼로리를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.
그러나 이것은 너무 많은 양입니다. 칼로리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암이 발생하는 데 좋은 조건이 됩니다. 섭취하는 칼로리의 양이 4백~1천 칼로리가 되면 그 모자라는 칼로리를 암이 갖고 있는 칼로리에서 빼앗아 옵니다.
그러므로 암을 치료하려면 칼로리를 적게 섭취해야 합니다
[일곱째], 고대 선인들은 모두 수명이 4~5백년이었습니다.
그러나 믿으셔야 합니다 그 당시는 생식(生食)을 했습니다.
생식(生食)에는 화식(火食)보다 6배나 더 많은 영양분이 있으며 그 영양분이야말로 순수한 자연의 정기가 듬뿍 담겨 있는 것입니다.
따라서 화식을 할 때 80~1백년을 산다면 생식을 하면 6배나 더 살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.
따라서 암 환자에게 생식을 시키면 놀라운 치료효과가 나타납니다.
[여덟째], 운동을 해야 합니다. 운동을 하면 기(氣)가 생깁니다. 만물은 모두 우주의 진동에 맞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. 지구가 태양을 365일 만에 돌 듯이 모두 일벙한 법칙에 따라 정확하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.
이처럼 사람의 몸도 우주의 진동에 맞춰 일정한 시간에 일어나, 일정한 시간에 밥 먹고, 일정한 시간에 일하고, 일정한 시간에 잠자야 합니다.
암 환자는 리듬에 맞춰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
이런 원리들을 암 치료에 적용한다면 암은 소멸 됩니다.
☞ 암 치료전문가
스페인 ‘한동규 저서’ 중에서—-